롯데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패키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리아는 기존의 `하나 더` 이벤트에 이어 오는 31일까지 새우버거 하나를 구입하면 하나를 더 주고, 새우버거 세트를 구입하면 소프트콘을 무료로, 해시포테이토를 1,000원에서 600원의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덤 앤 도도`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번 5월에는 소프트콘도 처음 출시되어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새우버거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개당 300원인 소프트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디저트 메뉴의 하나로 기존에 1,000원에 판매된 해시 포테이토를 6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달 간 어린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네모네모 스폰지송`이라는 장난감을 선물로 증정한다. 세트 구매 당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트 구매시는 3,400원, 장난감 별도 구매시는 1,500원이다.
도미노 피자는 5월 한달동안 피자와 시너스틱을 함께 주문하는 고객에게 먹다 남은 피자 조각을 보관할 수 있는 용기인 피자-메이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5월 `피자 메이트 선착순 무료증정` 행사는 시너스틱 세트 메뉴 구매고객에게도 적용, 시너스틱 세트메뉴 구매고객은 최고 13% 할인에 사은품 무료증정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버거킹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할인 쿠퐁북 대잔치를 연다.
와퍼세트 혹은 3월에 새로 출시된 치킨와퍼세트 구입 혹은 총 5,000원 이상 버거킹 제품을 구입할 경우, 다양한 버거킹 제품을 할인받거나 무료로 먹을 수 있는 할인 쿠퐁북을 증정한다. 북에 포함된 내용물은 무료 탄산음료를 비롯해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와퍼세트ㆍ치킨와퍼세트, 치킨 샐러드, 와퍼 쥬니어 버거, 아이스까페라떼가 있으며, 여기에 OK캐쉬백 1,500점으로 먹을 수 있는 치킨버거가 있다.
<양정록기자 jryang@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