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SEN 하이라이트] 청파동 알짜매물 알고 싶다면 外



청파동 알짜매물 알고 싶다면

■ SEN 부동산플러스 (오후 4시)


서울 전세 가격이 75주 연속으로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 지금,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시청자를 위해 'SEN 부동산플러스'가 나섰다. 서울경제TV 김동연 아나운서가 타임에셋 김해숙 대표, 랜드스타에셋 조찬우 소장과 함께 전국 곳곳에 숨겨진 알짜 매물을 소개한다.

'매물 갑론을박' 시간에는 숨겨진 노른자위 용산구 청파동을 탐색한다. 청파동 지역을 꼼꼼이 분석하고 이 지역에 위치한 다세대주택 매물도 빠짐없이 살펴본다.

이어지는 '플러스 매물' 시간에는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용산구 이태원동, 강동구 천호동 지역 입지 여건과 교통 분석, 개발 호재 등 부동산 가격과 관련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SEN 부동산 플러스'에서 만나본 매물에 대해 궁금하거나 부동산 관련 문의가 있으면 언제든지 02-778-4747 또는 013-3366-0119(무료 문자)를 통해 전문가들의 날카롭고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지입서비스 질 높인 비결 공개

■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 (낮 12시)

잘나가는 중소기업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고 최신 화제를 찾아 시청자 안방에 전달하는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 오늘은 전국 방방곡곡 쉴 새 없이 달리는 믿음통운을 소개한다. 최근 물류업계는 경기침체로 물량 부진, 공급과잉, 경영원가 상승에 따른 3중고를 겪고 있다.

하지만 물류업계의 '스티브잡스' 믿음통운 정철우 대표는 과감한 혁신을 통해 이를 극복했다. 그는 물류업체를 직접 찾아다니며 운송업체들과 양해각서(MOU)를 맺어 네트워크를 구성, 비용을 대폭 낮췄다.

이를 통해 최근까지 큰 문제였던 공차거리 문제를 해결하고, 직원에게 양질의 지입차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유가폭등으로 인한 기름값 문제에 대한 관계사의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원청회사와 연동제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정 대표는 "믿음통운은 지입차량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한분 한분과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러 화물, 운송, 물류업체는 물론 운전자분들에게 최고의 고객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항상 투명성과 성실의 자세로 임하고 있다"라며 겸손해 했다. 작지만 창의적인 물류회사 믿음통운의 혁신 사례, 오늘 낮 12시에 시청자 안방으로 찾아간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