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이건창호, 북미 겨냥 캐나다 인테리어 전시회 참가한다

이건창호는 오는 24일~27일 캐나다 벤쿠버에서 열리는 ‘서부 인테리어 전시회(IDS WEST 2015, Interior Design Show West)’에서 자사 제품과 창호기술을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IDS WEST 2015’는 북미 현지를 포함한 전 세계 약 300여 개의 인테리어 관련 기업이 참가하고, 3만6,000명 이상의 건축 및 산업 관계자, 바이어 및 일반 관람객이 참석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전시회다. KOTRA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 홍보관 운영, 창호 제품을 비롯한 주거용 건축 관련 제품(벽재, 바닥재, 몰딩 등)을 전시·홍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전시회에서 이건창호는 독일 슈코社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선보인 ‘AWS 70 HI’와 함께 ASS 50, ASS 70 HI 등의 고급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건창호는 올해 4월 캐나다 텔러스 스카이 타워에 사용될 약 260억 원 규모의 커튼월 공사를 수주한 바 있으며, 최근 건축경기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북미 시장을 겨냥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건축 및 산업 관계자, 바이어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에서 이건창호의 이름과 우수한 기술력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