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진에어, 부킹닷컴과 제휴

조현민(왼쪽) 진에어 마케팅본부장이 지난달 26일 데니스 반 노르드 부킹닷컴 아시아태평양 전략 제휴 담당 이사와 서울 강서구 진에어 본사에서 제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인 부킹닷컴(www.booking.com)과 제휴를 맺고 항공권과 호텔 상품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3일 진에어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진어에는 홈페이지(www.jinair.com)를 통해 부킹닷컴 사이트와 연동해 별도의 호텔 예약 사이트를 방문할 필요 없이 숙박 상품을 검색,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진에어와 제휴를 맺은 부킹닷컴은 1~5성급 호텔을 비롯해 리조트, 팬션, 빌라 등 전 세계 202개국 약 50만개의 숙박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매월 약 2,000만 건이 거래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 업체다.

진에어는 부킹닷컴과 제휴를 기념해 최대 50만원까지 숙박비를 지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진마켓 마이크로사이트(www.jinair.com/jinmarket)의 이벤트 페이지 내에 본인이 추천하는 진에어 취항지와 호텔명을 댓글로 달고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된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