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1일 볼만한 TV프로*▤엄마도 네티즌 (EBS 오전9시10분)
인터넷은 만능해결사. 컴퓨터로 TV를 보기 위해서는 TV수신카드를 추가로 구입해야만 했지만 인터넷 시대엔 컴퓨터만 있으면 아무것도 필요없다.
생방송 뿐만 아니라 지난 방송까지 볼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으로 TV와 라디오 시청하기, VOD 서비스를 이용하기 등 환상의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좋은걸 어떡해 (KBS1 오후8시25분)
진진(여운계)은 남숙(김자옥)의 태도가 냉정하자 갑진(박정수)의 뻣뻣한 태도때문이라며 갑진만 나무란다. 미주(이민영)는 혼자서 혼수자금을 마련하겠다고 선언하며 빵집에서 일하겠다고 말한다.
한편 민수(이정진)는 방울이(우희진)의 부모님을 입원시키고 부산에서 며칠 더 방울이를 돕겠다고 태수(구본승)에게 전화한다. 장수(정보석)는 기준(연규진)과 수경(정선경)을 만나 결혼 얘기를 꺼내려 하는데….
▤도둑의 딸 (SBS 오후9시55분)
홍반장(조형기)은 광수(주현)를 만나 샛별회 회원으로 가입해 달라고 요청하고 옆에 있던 명선(김원희)도 가입하라고 종용한다. 한편 광수는 가족의 기초생활 훈련을 위해 박여사(서승현)와 월순(김은수)에게 5만원씩을 주고 쇼핑을 다녀오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물건값이 비싸다며 투덜거린다.
▤당신 때문에 (MBC 오후8시20분)
순영(김윤경)은 식구들과 빨리 친해지려고 노력하지만 안상호(오지명)가 필요 이상으로 순영에게 친절을 베풀자 식구들은 못마땅해한다.
한편 세미(성현아)는 수정(박순천)으로부터 수명(이효정)의 과거 애인 얘기를 들은 후 수명과 말다툼을 벌인다. 화가 난 수명은 수정에게 쓸데없는 말을 한다고 따지다가 오히려 무시를 당한다.
▤프론트 라인 (CTN 오후10시)
존 로버트 오펜하이머는 원자폭탄을 최초로 발명한 물리학자다. 그가 만들어낸 원자폭탄은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은 사상자를 낸 제2차 세계대전을 종식시키는 데 결정적인 기여를 했고 이후 세계 역사의 판도를 바꿔 놓았다.
원자폭탄을 개발할 당시의 알려지지 않았던 역사적 사실과 성실했던 물리학자의 개인적인 고뇌를 보여준다.
입력시간 2000/07/30 17:06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