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이 이달 중순 영등포구 국회대로52가길 4-1일대에서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아크로타워 스퀘어’ 분양에 나선다.
10일 대림산업에 따르면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지하 3층 지상 29~35층, 총 7개동으로 이루어지며 총 1,221가구 중 655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기준 59~142㎡의 11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각 동은 동·남서향 위주로 구성되며 고층 파노라마 조망권을 제공한다. 주로 국회의사당이나 여의도의 고급빌딩숲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일부 층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특히 각 동에는 주민 휴게시설로 ‘프라이빗 스카이 가든(Private Sky Garden)’을 조성해 입주민들에게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조망권 극대화를 위해 발코니에는 시야를 가리는 난간이 없는 입면분할창호를 적용하는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대림산업은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여의도 도심과 한강 조망권을 입주 전에 수요자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SKY홍보관’을 사업지 인근인 여의도 ‘메리어트파크센터’에 마련한다. ‘SKY홍보관’은 홈페이지, 전화 예약 등을 통해 방문객에게 공개되며 ‘아크로타워 스퀘어’ 조망권의 간접체험과 함께 자세한 분양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 자료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림산업은 지난 1998년 ‘e편한세상’의 상위 격인 고급아파트 브랜드 ‘아크로(ACRO)’를 론칭해 반포동 한신1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아크로리버 파크’, 논현동 경복아파트를 재건축한 ‘아크로힐스 논현’ 등이 높은 경쟁률로 청약 마감됐다. 특히 ‘도곡아크로빌’ ‘서초아크로비스타’ ‘반포아크로리버파크’ 등의 단지들은 지역 내에서 랜드마크격 주거지로 꼽히고 있다.
아크로(ACRO)는 ‘가장 높은 또는 넓은’이라는 의미로 건물용도,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서브네임을 조합해 사용한다. 최고급 아파트와 주상복합에는 HILLS, RIVER, VILL, TOWER의 서브네임이 붙고, 오피스텔은 TEL이 붙어 아크로텔(ACROTELL)로 적용한다. (02)2068-9800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