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평양 '1분 트리트먼트'태평양이 손상 모발 전문 브랜드인 '비타민 헤어팩'의 신제품으로 '염색모발용 1분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식물성 프로테인 성분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주고 비타민 E 아세테이트 성분이 모발 색상을 밝고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샴푸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상태에서 손상된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 하듯 바른 다음 1분후 헹궈내면 된다. 200㎖, 4,000원선.
■ 타니타 '타니타 체지방계'
타니타가 간편하게 집에서 체지방과 체중을 한번에 측정할 수 있는 '타니타 체지방계'를 출시했다.
발바닥 모양의 전극판 위에 맨발로 올라서면 체중 및 체지방이 한번에 측정되므로 편리하다.
체지방 수치를 잴 수 있어서 건강 관리를 하려는 사람에게 특히 적합하다. 전원을 켠 후 개인의 성별, 신장 등을 입력하면 생체 전지저항 분석법을 이용해 인체의 체지방 비율을 산출해 낸다. 타니타 가정용 체지방계는 한국 타니타 총판인 복정제형㈜에서 판매한다. 15만~20만원선.
■ LG생활건강 '제균 자연퐁' 출시
LG생활건강이 세균제거 기능이 새로 추가된 주방세제 '제균 자연퐁'을 선보였다.
제균 자연퐁은 천연 세균제거 성분인 솔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설거지 후에도 수세미, 도마, 칼 등에 남아있는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의 세균을 제거한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시험 결과 일부 균에 대해서는 최고 99%의 제거율을 보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천연 식물성 세정원료를 사용한 옥수수 추출물, 천연 알코올 성분 등 비이온계 계면활성제의 이중효과로 피부에 매우 순하다. 1.0kg 4,000원선, 1.2kg 리필 2,900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