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건강 안심보험 판매
NH생명ㆍ화재는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자산과 실손의료비를 중점 보장하는 '베스트 건강 안심보험'을 5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실손의료비 보장 외에 피보험자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할 경우 최고 1억원을 보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금리 年8.5% 후순위채 판매
제일Ⅱ저축은행이 오는 15~18일 연 8.5%의 금리가 제공되는 후순위채 200억원을 판매한다. 만기는 5년1개월이며 3개월마다 이자가 지급된다. 전국 제일ㆍ제일Ⅱ저축은행 본ㆍ지점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예금자보호는 되지 않는다.
■ 대학생 농협체험프로 운영
농협은 오는 7월2일부터 4주간 대학 재학생 및 졸업자 1,000명을 대상으로 '농협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선발된 참가자는 전국 농협 유통사업장 및 금융점포에서 업무체험을 하게 된다. 10일부터 17일까지 농협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 말聯 커플 여행권 이벤트
기업은행은 인터넷으로 예ㆍ적금 등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말레이시아 3박5일 커플 여행권을 2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이다.
■ 유학생 환전·송금 수수료 우대
외환은행은 방학철을 맞아 '대한항공과 함께하는 유학생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7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항공의 기존 스카이 패스 회원 중 유학생 고객들에게 최대 50%까지 환전 수수료 및 해외 송금 수수료를 우대해준다.
■ '새로운가능성찾기' 캠페인
SC제일은행은 500명에게 에코백과 친환경 그림시계를 선물하는 '나만의 새로운 가능성 찾기'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 캠페인과도 연계, 나만의 새로운 가능성 단어 만들기에 참여할 때마다 SC제일은행이 환경 기금을 적립하고 모금된 환경기금은 우리의 삶의 터전을 푸르게 가꾸는 녹색 환경 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이다.
■ 임직원광고모델로출연
ING생명은 4일 자사 임직원이 광고 모델로 출연한 '고객희망캠페인' TV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NG생명은 '고객과 같은 마음으로 가족을 생각한다'는 공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의 일종으로 임직원을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 안나푸르나'희망원정대' 구상
AIA생명(구 AIG생명)은 최근 회사 이름을 바꾼 것을 기념해 이상휘 사장 등 임직원 및 설계사로 '희망 원정대'를 구성해 히말라야의 14좌 중 하나인 안나푸르나의 '로얄트레킹 코스'를 등반한다고 4일 밝혔다.
■ 보험계리·손해사정1차합격발표
금융감독원은 4일 제32회 보험계리사와 손해사정사 1차 시험 합격자를 발표했다. 보험계리사 시험에는 응시자의 37.4%인 575명이, 손해사정사 시험에는 응시자의 24%인 1,089명이 1차 합격했다. 합격자 명단은 금감원 홈페이지(www.fss.or.kr)와 보험개발원 홈페이지(www.kidi.or.kr)에서 볼 수 있다. 2차 시험은 오는 8월23일 실시되며 최종 합격자는 10월16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