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CJ제일제당, 국내 최초 100% 천연원료 ‘리얼멀티비타민미네랄’ 론칭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는 국내 최초 100% 천연 원료만 담은 건강기능식품 ‘리얼멀티비타민미네랄’을 NS홈쇼핑에서 1일 오전 10시25분에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60년 식품기술 노하우로 탄생된 ‘리얼멀티비타민미네랄’ 은 원료 제조과정에서 일체의 화학적인 공정뿐 만 아니라 24가지 천연원료들을 건조 분말화하는 과정에서도 화학적인 합성 첨가물은 물론 천연 첨가물조차 넣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그 결과 100% 천연 원료로 원료 코팅 등 화학적 작용을 일체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물 속에 넣었을 경우 바로 풀어지며 제품에서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풀 향기를 맡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 성장발육을 위한 100% 천연원료 24가지를 꼼꼼하게 담은 ‘ 리얼멀티비타민미네랄’ 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있어 가장 큰 성장 저해요소 중 하나인 인스턴트 식품 섭취 등을 통한 영양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특히 아이들 성장 발육에 필요한 3단계 영양 균형 시스템에 맞춰 필수영양, 맞춤영양, 활력영양소로 각각 맞춤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리얼멀티비타민미네랄’을 1개월 분에 6만7,000원인 제품을 이 날 방송에서만 특별 할인가 5개월 분에 2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