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테마 영화 모아보려면 … 헬로tv 특집관 2월 3일까지

CJ헬로비전은 다음달 3일까지 자사의 케이블TV ‘헬로tv’에 이색 테마관을 신설하고 각각의 특성에 맞는 인기 드라마와 영화 주문형비디오(VOD)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청마 기운 받기’ 특집관에서는 ‘각설탕’과 ‘그랑프리’, ‘마다가스카’ 등 말(馬)이 출연하는 인기 영화들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다. 또 ‘새해를 맞이하는 법’ 특집관에는 ‘버킷리스트’, ‘언터쳐블’, ‘세 얼간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적인 영화들을 선별해 놓았다. 이밖에도 ▲갑오년 최신작 ▲별에서 온 로맨스 ▲믿고 보는 액션 ▲어린이 애니극장 등의 테마관을 통해 설 연휴 동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또 유료 VOD를 이용할 수록 TV코인이 쌓이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tv 가입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유료 VOD를 시청할 때마다 5,000코인을 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코인은 또 다른 VOD 구매에 이용 가능하다.

이영국 CJ헬로비전 마케팅실장은 “이번 행사는 CJ헬로비전 가입자들이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이벤트”라며 “2014년에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통해 가입자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