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P통신·유튜브로 알짜배기 글로벌 뉴스 전달
■ 글로벌 투데이 (오전 11시 30분)
시청자와 지구촌을 이어주는 글로벌 네트워크. 21세기 세계화 시대는 그야말로 정보의 시대이다. 하지만 매일 광범위하게 펼쳐지는 지구촌 곳곳의 뉴스들을 모두 소화하는 것은 쉽지 않다. 글로벌 투데이는 이러한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구축된 시청자와 지구촌을 이어주는 글로벌 네트워크다.
세계 최대의 경제, 금융 미디어 AP 통신과 SEN TV가 만났다. 전 세계에서 간밤에 일어난 경제뉴스와 핫 이슈들을 AP통신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넓은 세계 속,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지구촌 별별 뉴스'에서는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를 통해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행사와 희귀한 동물, 다채로운 풍물, 이슈 인물 등을 소개한다.
글로벌 투데이는 2010 미스코리아 하현정씨의 진행으로 평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되며 토요일에는 한 주간들의 영상들을 총정리 해 알짜배기들만 모아 방송한다.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재미난 일들을 안방에서 한번에 시청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매일 오전 11시 30분 SEN TV의 글로벌 투데이를 주목하자. 세계 방방곡곡의 일을 내 손바닥처럼 훤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전문가들이 펼치는 치열한 수익률 배틀
■ 주식쇼! 스트라이크 (오후 6시)
한치의 양보도 없는 수익률 경쟁 속에 내일장 전망과 대응전략은 물론 전문가의 농축된 엑기스 노하우까지 공개한다. 또한 주식투자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있다. 바로 서울경제TV의 오후 생방송 프로그램 '주식쇼! 스트라이크'가 그것. 주식쇼 스트라이크는 대한민국 대표 전문가들이 개인투자자를 위한 멘토링을 해주는 것은 물론, 치열한 수익률 배틀을 펼친다.
고승환, 고종현, 김지훈, 김정하, 박준남, 원혜남, 이대열, 이상원, 이성대 등 리치맵 대표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수익률 대결을 펼치는 '1인자를 찾아라'에서는 각 전문가가 냉철한 판단으로 종목을 선택한다. 또한 비중, 매매 시점과 가격, 보유기간 등을 전략적으로 선정해 포트폴리오를 꾸민다. 그리고 다음날 시장에 대해 전망하고 전략까지 짚어주는 '내일장 Up & down'은 시장에 대한 전문가의 분석을 들어볼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미녀인 2011년 미스코리아 선 김혜선이 개인투자자 대표가 되어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배워보는 '주식쇼! 스트라이크'의 2부도 놓쳐서는 안 되는 시간이다. 진정한 주식초보 김혜선이 리치맵 전문가의 엑기스 노하우 강의를 통해 주식고수가 되기 위해 나서고, '도와줘요 리치맵'을 통해서는 시청자의 종목 고민도 해결해준다. 시원하게 터지는 홈런처럼 대박 수익률을 원한다면 생방송 '주식쇼! 스트라이크'와 함께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