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중견련, 중견기업 산업혁신 3.0 성과도출 워크숍 개최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중견기업 산업혁신 3.0 성과도출 워크숍’이 11~12일 충남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중견련이 주관하고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출연 중견기업·참여 협력사 간 성과도출을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중소협력사 및 중견기업의 사업 담당자와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15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중견기업 산업혁신 3.0 추진현황 소개, 1차년도 Best Practice 소개, 동반성장 및 정부 지원사업 설명, 컨소시업별 분임토의 등 성과도출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특히 지난 10월 중견기업 출연 협약식 이후 추진된 주요 이슈사항에 대해 공유하고, 중견기업 출연재원의 관리 및 활용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1차년도 Best Practice로 선정된 SMC(동반위원장 표창 수상)와 태산테크(대한상의회장 표창 수상)의 사례 공유를 통해 성과목표 달성을 위해 전 구성원들이 다짐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둘째 날인 12일에는 생산성 혁신을 위한 명사특강도 진행된다. ‘혁신을 넘어 창조로 전진하라’는 주제로, 손욱 서울대학교 융합과학기술대학원 교수가 강의를 펼친다.

중견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견기업이 건강한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수 있는 비전을 제시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주관기업과 참여기업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