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 116개의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주는 ‘제13회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메위크는 현대카드M2/M3/T3 에디션(Edition)2와 현대카드X2, 기존 현대카드 플래티넘2 이상 고객에게 유명 레스토랑 대표 메뉴를 5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13회를 맞은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서울과 부산의 총 116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외식정보 앱인 현대카드 마이메뉴(MY MENU)를 이용하면 된다.
아울러 고메위크 기간 중 행사 참여 경험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레스토랑 테이블에 비치된 ‘오브제(objet)’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인식한 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고메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 마이메뉴 앱, 현대카드 트위터(@HyundaiCard)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