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서울 어린이 대공원, 다음달 6일 부산 용두산 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즐거움을 함께해요! 빙그레!’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크레파스화와 수채화 작품을 심사한다.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 샤니 베이커리 시장 진출
샤니는 신개념 베이커리 전문점 '르뽀미에' 1호점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에 5일 오픈했다.
프랑스어로 '사과나무'라는 뜻의 르뽀미에는 고급 베이커리와 개인 베이커리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샤니가 내놓은 홈스타일 매장이다. 메뉴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웰빙제품과 다양한 샌드위치, 샐러드, 생과일 주스 등 신선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 빕스 10주년 기념 이벤트
외식업체 빕스는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올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고객 감사행사 "쏜다" 시리즈 4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5월 말까지 빕스 75개 전 점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행사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즉석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유럽 4개국 6박8일 커플여행권(1명), 지펠콰트로냉장고(5명), 뚜레주르 2만원 상품권(100명)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