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는 오는 19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강남 진선여고에서 두 차례로 나눠 대규모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1부(오전 11시부터)에서는 예비 고 1 학생들이 알아야 할 입시 상식과 영역별 성공학습전략을 제시한다. 2부(오후 3시부터)는 예비 고 2~3 학생들이 2011 수능 분석을 통한 2012학년도 수능 전망 및 성공적인 예비 고 2,3 수험생활 로드맵을 제공한다.
‘예비 고1 설명회’는 비상교육 공부연구소 이지원 수석연구원의 입시전략 설명과 더불어 김영준(언어), 강진모(수리), 케이트(외국어) 등 영역별 대표 강사진이 나와 학습전략을 설명한다. 이지원 연구원은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및 입시정책 변화가 적용되는 예비 고1들을 위한 맞춤형 입시전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2부 ‘예비 고2,3 설명회’는 비상에듀 진영성 입시평가이사의 대입 전략 설명과 함께 추경문(언어), 유상현(수리), 이충권(외국어), 강민성(사탐), 민석환(과탐) 5개 영역 강사들이 무대에 올라 2012 수능출제 전망과 고득점 학습전략을 소개한다.
현주우 이러닝혁신사업부 총괄대표는 “EBS 연계율 등 올해 수능 경향을 바탕으로 정확한 학습전략을 분석하고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이번 설명회는 예비 고1과 예비 고2~3으로 나눠 개최해 세분화된 입시전략 수립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상에듀 대학합격 설명회 예약자 중 설명회 참가자 선착순 총 1,000명에게 ‘2011 비상에듀 플래너’를 증정한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 전국 모의고사 기관 ‘비상에듀’의 입시자료집 및 배치표를 증정한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해 아이패드, PMP, MP3, 무한수강, 비상에듀 강좌 수강권 등 경품도 준다. 참가 예약은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