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국민카드, 스타벅스코리아, 네스카페, 민설계, 인터파크
◎ 국민카드 에버랜드 제휴
국민카드(대표 김연기)는 에버랜드와 제휴관계를 맺고 '국민에버랜드 패스카드'와 '국민에버랜드 e퀸즈카드'를 새롭게 발급한다.
이에 따라 회원들은 놀이공원 무료 입장을 비롯해 자유이용권 50% 할인 및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3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에버랜드 매장 이용시 연간 100만원 한도내에서 이용금액의 5% 할인 및 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는 5월15일까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스타벅스코리아 대상 수상
스타벅스코리아(대표 정진구)는 최근 미국 시애틀의 스타벅스 본사로부터 '프레지던트 어워드(스타벅스 대상)'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본사의 2001년 경영자 회의를 통해 결정됐으며 전세계 20여개국, 4,000여개 점포를 대상으로 면밀한 조사를 거쳐 이루어졌다.
회사측은 지난해 서울에만 9개의 점포를 오픈하는 등 적극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데다 최단 시간내 흑자를 달성해 모범적인 점포 운영에 나선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고 밝혔다.
◎ 네스카페 4호점 오픈
한국네슬레는 최근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인 '카페 네스카페'4호점을 까르푸 중계점 매장 1층에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두산타워 1층과 8층, 씨티극장점에 이어 4번째로 개설됐다.
네슬레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워킹벌룬맨'행사를 실시하고 음료 주문고객에게 킷캣 초콜릿 바와 폴로 사탕을 제공한다.
㈜민설계(대표 민영백)은 국내 인테리어 설계회사로는 처음으로 산업자원부 한국 산업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환경디자인 인테리어 부문에서 '산업 디자인 전문회사'로 인증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산업디자인 회사'는 정부가 제품ㆍ포장ㆍ환경ㆍ시각 디자인 등 산업 디자인 전 분야에 걸쳐 디자인 능력을 심사하여 선정되며 인증을 받은 이후에는 정부로부터 각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인터파크 사은행사 실시
인터파크(대표 이기형ㆍwww.interpark.com)는 3월 18일까지 자동자 전문몰 오픈기념으로 '다 함께 차차차!'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인터파크 자동차 전문몰은 현대, 기아, 대우, 삼성 등 국내 전 자동차사의 경차 중형차 RV 차량 등 30여종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특히 인터넷 자동차판매사인 ㈜오토플랜과의 제휴, 자동차 구입시 필요한 가격과 사양 정보는 물론 다양한 차종의 견적을 비교 산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02)2262-0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