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콜센터 운영, 헤드셋 전화기 하나로 고민 끝’
대부분의 기업에서 운영하는 고객만족 시스템의 필수 조건인 콜센터의 활용도가 점차 높아가고 있는 가운데 저렴한 비용으로 콜센터 운영 효율화를 극대화할 수 있는 헤드셋 전화기가 출시됐다.
켄트피엘티(대표 임진묵)가 출시한 USB 녹취용 헤드셋 전화기 ‘매직폰’은 콜센터 장비 및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들여야만 하는 중ㆍ소업체들에게 적당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매직폰’은 콜센터 전용으로 개발돼 상담원이 오랜 시간 통화해도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디자인 되었고 핸드셋 및 헤드셋 전환 기능이 있고 PC와 연결해 통화내용을 녹음, PC 및 서버에 저장ㆍ관리까지 할 수도 있다.
또한 ‘매직폰’은 체계적인 주소록관리로 고객별 이력관리가 가능하며, 또한 발신자 정보 표시(Caller ID)기능으로 효과적인 고객응대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동전화 걸기 기능으로 편리하게 전화 업무를 볼 수 있고 전화통화 내용을 자동ㆍ수동ㆍ부분 녹음하는 기능과 녹음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주는 데이터베이스도 갖췄다.
자동응답 및 음성사서함, 메시지 착신 시 지정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메시지를 들려주는 기능이 있으며 또한 사운드카드를 내장하고 있어 기존의 PC에 있는 사운드카드를 이용하여 음악, 동영상 등을 계속 들을 수 있고, 음성/화상 통화 및 PC to Phone 인터넷전화는 매직폰을 이용하여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매직폰’은 수 천만원씩하는 콜센터의 장비를 대신할 뿐 아니라 확장 및 이전 설치가 간편하고 유지관리비가 적게 드는 게 큰 장점이다. 소비자 판매가는 2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