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정책

[금융 브리핑] 동양생명, 수호천사 멀티페이 통합CI보험 外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멀티페이 통합CI보험’을 5일 출시했다. 기존 CI보험이 질병 발생시 최초 1회만 보험금을 지급한 데 반해 이 상품은 최대 3회까지 지급한다.

외환은행은 5일 하나투어와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전략적 업무제휴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외환은행은 이번 업무제휴로 다양한 여행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5일 홀트아동복지회와 공동으로 서울 충무로 본사 강당에서 ‘제5회 아름다운 청소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10명의 청소년들이 상장과 300만원의 후원금을 받았다.


현대커머셜은 사고로 차량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최장 3개월까지 할부 원금을 유예해주는 ‘할부금 상환유예 서비스’를 확대·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관련기사



신한은행은 지수연동정기예금(ELD)인 ‘세이프 지수연동예금’의 판매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평균 7%대의 수익률 달성한 이 상품은 이달 9일부터 17일까지 재판매된다.

기업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13일까지 서해안 만리포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 등을 대상으로 해변은행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KB카드는 추석을 맞아 무료 귀성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21개 주요 도시 왕복노선 총 80대가 운행된다. 이달 29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좌석을 제공한다.

NH카드는 8월 7일, 14일, 21일‘대명 오션월드 야간개장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