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삼성카드 블랙프라이데이 캐시백 이벤트

삼성카드가 미국 최대 할인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해외 직구 시즌을 겨냥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응모하고 연말까지 아이허브(iHerb)와 아마존(Amazon) 등 10개 쇼핑몰에서 삼성카드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 100만원 1명, 2등 50만원 2명 등 총 100명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응모는 결제 후에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같은 기간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삼성카드 마스터카드로 200달러 이상 해외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삼성기프트카드 100만원권 1명,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권 4명 등 총 200명의 회원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중에서도 해외 결제 적립률이 높은 삼성카드 3 V2,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를 사용하는 고객이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해외에서 200달러 이상 결제 시 총 4,000명에게 SPC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늘어나는 해외 직구족의 결제 편의를 위해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삼성카드의 앱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마스터패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해외 직구 시 조건 없이 이용 금액의 1%를 적립해 주고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와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는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상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