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벤츠,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16일부터 12월 18일까지 5주 동안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2015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38개의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벤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타이어를 비롯해 벤츠 순정부품(엔진오일 제외) 구입 시 1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벤츠는 겨울용 타이어를 교체하는 고객에게 타이어 보관용 백도 증정한다. 이밖에 구매 금액에 따라 벤츠 컬렉션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겨울철 차량 유리의 눈이나 성애를 제거하는 텔레스코픽 스노우 브러쉬를, 2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클래식 와인 스탑퍼 세트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좌석 헤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베이직 시트 캐리어 및 차량용 옷걸이를 증정한다. 다만 마이바흐W240 (2015년 이전 등록된 마이바흐 차량)은 이번 캠페인에서 제외된다. 또 보험 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메르세데스 벤츠는 겨울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상 점검 서비스 및 각종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사진제공=벤츠 코리아<BR><BR>메르세데스 벤츠는 겨울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상 점검 서비스 및 각종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사진제공=벤츠 코리아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