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카페24, 간편결제 서비스 추가… 편의성 높여

별도 인증 필요없이 패턴으로 이용

카페24가 다양한 결제수단 서비스를 추가해 소비자들의 쇼핑몰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카페24(www.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은 2일 온라인 전문쇼핑몰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결제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카페24는 최근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새로 추가된 간편결제 서비스는 웹과 모바일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별도 인증서 없이 비밀번호 혹은 패턴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페24 쇼핑몰 고객사는 현재 카카오페이, 케이페이, 페이나우, 페이코를 사용할 수 있고 이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플랫폼이 추가될 예정이다. 카페24 쇼핑몰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는 전자지급결제대행(PG)사의 간편결제 서비스는 신청 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타사의 간편결제 사용을 위해서는 해당 업체에 일정 비용을 지불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2개 이상의 간편결제를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확장성을 높였다. 고객사의 선택에 따라 여러 간편결제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어 온라인 쇼핑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광우기자


관련기사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