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유진투자증권, ‘삼성페이’ 서비스 개시

유진투자증권은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삼성페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페이는 카드 정보를 스마트폰의 삼성페이 어플리케이션(앱)에 한 번만 입력해 두면 기존 마그네틱 카드 결제단말기를 보유한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없이 스마트폰 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할인,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등도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0일부터 네이버페이, 구글간편결제, 페이코(PAYCO), 페이올(PayAll) 서비스도 개시한다.

관련기사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연말까지 체크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체크카드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지점을 방문해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이용실적이 우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현금 100만원, 모바일 주유권(1만원) 등을 지급한다.

카드 연회비는 무료다. 유진투자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를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체크카드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전국 지점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6300)을 통해 할 수 있다.







김창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