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에이스침대, 위생과학 기술 적용한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 출시

에이스침대는 22일 위생적인 소재에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사용한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가 지난 14년간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하단부는 연결형 스프링으로 돼 있어 지지력을 키워 주고 그 위에 독립형 스프링 노출돼 있어 반발력을 키운 스프링으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과 영국 등 14개국의 특허를 받았다.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의 매트리스 커버에는 유럽산 최고급 위생 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단이 사용돼 모기, 집먼지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를 방지해준다.또 쿠션감이 강화된 충전재를 사용한 필로우 탑이 적용돼 누웠을 때 더욱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세련된 패턴과 누빔으로 젊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위생을 고려한 소재를 사용하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맞춘 신혼부부 대상의 특화제품”이라며 “이 제품이 신혼 매트리스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기술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매진할 것”이라 말했다.


관련기사



에이스침대 광고모델 지성(왼쪽)과 수애가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 출시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스침대<BR><BR>에이스침대 광고모델 지성(왼쪽)과 수애가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 출시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스침대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