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현대증권, able카드 쓰고 캐쉬백 받으세요

현대證, able 카드 출시 3주년 기념 '핫! 플레이스 주말 이벤트' 실시!

강남역, 경리단 길 등에서 결제하면 캐쉬백 혜택 제공



현대증권은 에이블(able)카드 ‘핫! 플레이스 주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역·홍대·이태원 경리단길·신사동 가로수길 등 서울 시내 주요 거리에서 ‘able 카드’와 ‘able i max 카드’로 결제하면 사용금액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는 19일~21일, 2차 이벤트는 26~28일 각각 진행되며 고객별로 전체 기간 중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캐시백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 간 사용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5,000원△10만원 이상이면 1만원△20만원 이상이면 20,000원△30만원 이상이면 3만원이며 다음 달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관련기사



이재형 리테일부문장은 “able카드를 꾸준히 사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카드 사용이 많은 주말과 인기 있는 거리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전국 유명 지역으로 확대하여 실질적인 혜택의 카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