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서울경제TV] 집앞에 여의도공원 3배규모 공원…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분양

국내 첫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 대규모공원이 내집 정원

의정부 첫 롯데캐슬 아파트… 지상27층·17개동·총1,850가구

롯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일대의 공원 조성과 함께 오는 3월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를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17개동,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됐다. 1블록 919가구, 2블록 931가구 등 총 1,850가구 규모로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추진된다.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이란 민간 기업이 도시계획시설로 지정된 땅 일부를 공원으로 조성한 뒤 지방자치단체에 기부채납하고 나머지 부지에 아파트를 짓는 방식이다. 공원 완공 시에는 서울 여의도공원(약 23만㎡)의 3배가 넘는 규모로 의정부 시민의 쉼터가 될 전망이다. 롯데캐슬 입주민들은 단지 안에서 대규모 공원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시 범골로 80일대 상우고등학교 정문 앞에 3월 중 문을 열 예정이다. 문의는 1833-8090로 전화하면 된다.

롯데건설이 다음달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일대에 공급하는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단지 조감도. / 사진제공=롯데건설롯데건설이 다음달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일대에 공급하는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단지 조감도. / 사진제공=롯데건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