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SC은행 주거래 고객에 레이·아이패드 등 쏜다

[사진자료] 한국SC은행,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1)

한국SC은행이 계좌이동 서비스 확대에 따라 주거래 대표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31일까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SC은행의 입출금통장에 공과금 자동이체를 3건 이상 신규 등록하거나 '부자되는적금세트'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레이(1명) △아이패드 에어(2명)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부자되는적금세트는 한국SC은행의 신용·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개설한 후에 퍼스트가계적금에 가입하는 것을 말한다. 신용·체크카드의 결제 금액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기만 하면 1년제 적금 기본금리인 연 1.9%에 월 10만원 약정시 연 4.2%포인트, 월 25만원 약정시 연 1.7%포인트의 추가금리를 적용, 각각 최대 연 6.1%, 연 3.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SC은행의 주거래 대표 입출금통장인 '내지갑통장'은 매월 한 번이라도 건당 70만원 이상 입금하는 간단한 조건만 충족하면 50만원 초과~200만원 이하의 잔액구간에 대해서 연 2.4%의 금리를 제공하고 한국SC은행의 신용·체크카드의 사용실적이나 월 3건 이상의 자동이체 실적이 있으면 50만원 초과~200만원 이하의 잔액 구간에 연 3.1%의 금리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