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캐딜락, 새 봄 예비 부부 대상 CTS 웨딩카 응모 개시

GM코리아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를 열고 고객 응모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캐딜락은 올 상반기에 예식이 예정되어 있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까지 매 월 추첨을 통해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캐딜락 CTS를 웨딩카로 지원한다.


이번 웨딩 이벤트는 ▲3월 11일(금)부터 24일(목)까지 (4월 예식) ▲4월 08일(금)부터 21일(목)까지 (5월 예식) ▲5월 06일(금)부터 19일(목)까지 (6월 예식)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통해 간략한 사연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에게는 예식 당일 전문 의전기사의 에스코트와 함께 품격 있게 장식된 CTS 웨딩카로 메이크업샵에서부터 결혼식장, 그리고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안전하고 편안한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장재준 GM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지난 해부터 진행한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 해에도 신혼 부부들을 위해 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날 캐딜락이 함께하며 CTS의 우아함과 특별함으로 보다 큰 감동을 안겨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매 월 마지막 주 월요일(3월 28일, 4월 25일, 5월 23일)마다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