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대명그룹 문정동에 새둥지 外

대명그룹 문정동에 새둥지

대명레저산업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대명타워'로 이전한다. 대명그룹은 신사옥 대명타워를 완공하고 오는 28일 입주한다. 대명그룹은 창립 37년 만에 자체 사옥을 보유하게 됐다. 대명타워에는 대명홀딩스를 비롯해 대명레저산업·대명건설·대명코퍼레이션·대명스테이션·대명문화공장 등이 입주할 계획이다.

K트래블버스 25일 운행 시작

한국방문위원회가 운영하는 외국인 관광객 전용 1박2일 자유버스투어 상품 'K트래블버스'가 25일 첫 운행을 시작한다. 이 버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모집된 외국인 체험단 60명과 함께 1박2일 동안 대구, 강원, 경북, 전남, 동남권(부산 울산 경남), 통영 등 6개 지역으로 운행한다.

홍대에 하나투어 브이홀 오픈

하나투어는 홍대의 인기 공연장 브이홀을 운영하는 브이엔터테인먼트와 브랜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하나투어 브이홀(Hanatour V-hall)'을 최근 오픈했다. 하나투어는 브이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대한 티켓을 하나티켓을 통해 판매하며 우리나라 공연문화를 소개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키자니아 부산점 문열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가 오는 4월8일 부산점을 오픈한다. 국내에서는 서울에 이어 두 번째이자 세계에서는 22번째다. 키자니아 부산점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문을 열며 60여개의 체험시설을 구비하게 된다.

강원랜드 동남아 세일즈 로드쇼

강원도 정선의 강원랜드가 아시아권 외국인 관광객 유치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 중인 세일즈 로드쇼가 지난 18일 홍콩에 이어 22일 싱가포르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회사 측이 23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를 계기로 강원랜드는 국제 마이스(MICE)산업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