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반갑다 골프야]초경량 샤프트로 안정된 샷

온오프, 레이디 아이언

ONOFF 레이디 아이언ONOFF 레이디 아이언


일본 프리미엄 골프클럽 온오프(ONOFF)를 수입하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2016년형 ‘ONOFF 레이디’ 아이언을 선보인다.


헤드 캐비티부터 샤프트까지 이어지는 강렬한 퍼플 컬러가 인상적인 레이디 아이언은 39g의 초경량 샤프트를 장착, 편안한 스윙으로도 안정된 샷을 날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샤프트 중앙부터 그립 부분을 강하게 설계했는데 견고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스윙 때 안정감도 상승한다고 한다. 가볍지만 강한 샤프트는 임팩트 타이밍과 방향 안정성을 잡는 데도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레이디 아이언의 페이스 뒷면에는 파워 트렌치라는 특수한 홈이 있는데 휘어지는 영역을 확대해주는 이 홈 때문에 비거리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솔 뒷면의 중앙부를 최대한 얇게 설계함으로써 반발력 향상을 불러왔고 남은 무게를 토와 힐에 배합해 좌우 관성 모멘트를 키움으로써 비거리와 방향성을 모두 잡았다는 설명이다.

ONOFF 레이디 드라이버도 함께 출시됐다. 보통 여성용 클럽은 볼을 띄우는 데 집중하는데 비해 레이디 드라이버는 무조건 높이 띄우는 데만 치중하지 않고 직선 방향으로 충분한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윙 어시스트 마크를 백페이스 부분 중앙에 설계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기 때문이다. 여기에 샤프트 선단을 슬림화해 공기저항을 줄였고 이를 통한 헤드 스피드의 향상으로 여성 골퍼들도 폭발적인 비거리를 낼 수 있게 돕는다. 다양한 색상의 샤프트와 그립을 선택할 수 있는 컬러 커스텀도 마련돼 있어 나만의 클럽을 추구하는 여성 골퍼들의 눈높이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02)516-5555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