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멕시코 인기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한국제품 입점한다

KOTRA, 한-멕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4일(현지시간)열린 ‘한-멕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에서 김재홍 KOTRA 사장(왼쪽)과 현지 온라인 쇼핑몰 기업인 리니오의 베르나르도 코르데로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KOTRA는 리니오에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해당 중소기업에는 KOTRA의 각종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사진제공=KOTRA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4일(현지시간)열린 ‘한-멕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에서 김재홍 KOTRA 사장(왼쪽)과 현지 온라인 쇼핑몰 기업인 리니오의 베르나르도 코르데로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KOTRA는 리니오에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해당 중소기업에는 KOTRA의 각종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사진제공=KOTRA


KOTRA는 4일(현지시간) 멕시코의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한-멕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에서 멕시코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멕 비즈니스 파트너십’은 멕시코 정상방문 경제사절단에 포함된 중소·중견기업 95개사가 참가하는 1:1 비즈니스 상담회, 네트워킹 세미나 및 MOU로 구성됐다.


KOTRA는 아마존과 함께 멕시코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리니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KOTRA는 리니오에 적합한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해당 중소기업에는 KOTRA의 각종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리니오는 KOTRA를 한국 상품의 공급 창구로 활용하며 KOTRA 주최 상담회에도 적극 참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