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디스플레이, 건강한 조직 분위기 만들기 '봄봄봄' 프로그램 진행

LG디스플레이는 봄을 맞아 활력 넘치는 건강한 조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파주와 구미 공장에서 ‘봄봄봄’ 사내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점심 및 교대 시간을 활용해 걷기, 요가, 각종 스포츠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사진제공=LG디스플레이LG디스플레이는 봄을 맞아 활력 넘치는 건강한 조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파주와 구미 공장에서 ‘봄봄봄’ 사내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점심 및 교대 시간을 활용해 걷기, 요가, 각종 스포츠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파주와 구미 공장에서 4일부터 29일까지 4주 간 오전 11시 반에서 오후 4시반까지의 점심 및 교대 시간을 활용해 ‘봄봄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조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사내 이벤트로 ‘새 봄, 느껴봄, 나눠봄’의 슬로건 아래, 걷기와 요가를 통한 힐링, 스킨십 제고하는 스포츠 이벤트, 팀워크 쌓는 봉사활동 등 팀별 또는 개인별로 참여할 수 있는 10여가지 활동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주 공장은 모든 이벤트 장소를 한군데에 모아 작은 테마파크처럼 꾸며 장소 이동 없이 한 곳에서 많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방수 LG디스플레이 부사장은 “임직원이 즐겁게 회사를 다닐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회사가 활력이 넘치고, 건강한 조직 분위기 속에서 직원들의 창의와 열정이 발휘되는 최고의 일터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