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서울경제TV ‘부동산 이슈N투자’] “부동산 시장에서 총선 효과는 크지 않을 것”

[서울경제TV ‘부동산 이슈N투자’] “부동산 시장에서 총선 효과는 크지 않을 것”

[서울경제TV / 신민정PD]


*본 기사는 서울경제TV 부동산 이슈N투자 방송중 방영된 내용입니다.

서울경제TV ‘부동산 이슈N투자’에 출연 중인 오준묵 이사.서울경제TV ‘부동산 이슈N투자’에 출연 중인 오준묵 이사.




■ 부동산 이슈N투자(오후 6:30 ~ 7:00)

■ 진행 : 김효린 MC

■ 출연 : 오준묵 이사


▶ 부동산 이슈N투자 다시보기(클릭) : http://www.sentv.co.kr/program/issuereal/vod

관련기사



20대 총선이 바로 다음 주로 다가오면서 총선 이후 부동산 시장의 전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총선을 통해 나오는 지역구별 개발 공약들이 부동산 시장에 민감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작년 4분기부터 부동산 시장에 관망세가 짙어 전반적으로 현재의 부동산 시장은 주춤한 상황이다. 부동산 시장의 발목을 잡은 대표적인 요인은 바로 부동산 3대 악재로 불리는 미국 금리인상 우려, 공급과잉으로 인한 미분양 주택 문제와 강화된 대출심사규제 발표다. 이렇듯 주택시장 심리가 크게 위축되어 있어 4월13일 총선 효과가 있더라도 단기적인 변수로 작용할 뿐 당분간 주택시장 회복은 어려울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인 상황이다.

김효린 MC가 진행하는 ‘부동산 이슈N투자’는 부동산 투자의 현실과 원인을 철저히 분석해 보여주는 이슈 진단과 투자 가치 높은 매물을 소개하는 부동산 매물 돋보기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역발상경제연구소의 오준묵 이사가 출연해 이슈 진단에서 총선 이후의 부동산 시장의 전망을 예측해보고, 부동산 매물 돋보기에서는 향후 가치 상승 여력이 높으며 임차 수요가 풍부한 서초구 서초동의 신축 다세대주택과 마포구 아현동 아현2구역의 다세대주택을 살펴보도록 한다.

방송에 소개된 매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부동산 관련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문의전화 1666-8657 또는 무료문자 013-3366-0110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의 내용은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서울경제TV 홈페이지 ▶ VOD 다시보기 : http://www.sentv.co.kr/program/issuereal/vod

※ 부동산 이슈N투자 문의전화 1666-8657 / 무료문자 013-3366-0110

박정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