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차기 금통위원은 비둘기파?.. 최저금리로 최대 4배투자 가능한 하이스탁론

오는 20일 한국은행은 4인의 금통위원 교체를 앞두고 있다. 과거 사례를 보았을 때 금통위원이 3명 이상 교체될 경우 통화정책 변동이 있어 장기간 이어진 금리동결에 대한 변화도 가능할 것이란 전망이다.

스탁론스탁론





전문가들은 신임 금통위원들의 취임이 정책 스탠스의 변화를 담보한다고 할 수는 없으나 이번에 지명된 조동철 한국개발연구원(KDI) 국제정책대학원 교수와 이일형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 고승범 금융위원회 상임위원, 신인석 자본시장연구원장 등 4명의 후보군은 대체적으로 이전보다 비둘기파적인 성향이 강할 것으로 시장은 전망하고 있다.

한편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심엔터테인먼트, AP시스템, 하이즈항공, 로지시스, 현대증권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