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새로나왔어요] 유안타증권, "펀드랩 가입하고 여행상품 할인받자" 여행 펀드랩 출시



유안타증권이 금융과 여행을 결합한 ‘휴가드림 여행 펀드랩’을 출시했다. 유안타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와 레드캡투어의 크루즈여행을 연계시켜 내년 추석 황금연휴기간 장기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펀드는 올해 말까지 계좌에 100만원 이상을 입금해야 이용 가능하다. 2017년 1월에 여행계약금을 납입하고 5월 말까지 펀드랩 계좌를 유지하면 여행상품 정상가격의 15%를 할인해준다. 여행상품으로 동부지중해·발칸반도 크루즈(10일)와 일본북해도·러시아사할린(9일) 중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상품은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시장 대비 초과 수익을 추구하는 주식형 펀드랩과 안정적인 투자로 목적자금 마련에 초점을 맞춘 채권형 펀드랩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주식형 펀드랩은 유안타증권 글로벌자산배분회의를 통해 결정된 자산별 비중에 따라 국내 및 해외 수익률이 우월한 펀드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분산투자한다. 채권형랩은 국공채 펀드, 우량 회사채 펀드, 공모주 펀드 등에 분산투자해 국공채금리+α 수익을 추구한다.

상품 가입은 선착순 1,000계좌로 한정됐다. 수수료는 주식형의 경우 연 1.5%, 연 1.0%로 분기마다 수수료를 정산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 전략본부장은 “쉽고 재미 있는 투자문화를 조성하고 더 나은 고객 만족을 드리고자 금융상품과 여행의 결합이라는 색다른 시도를 하게 됐다”며 “여행 펀드랩을 통해 자산 증대는 물론 평소 꿈꿔왔던 여행의 기쁨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