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풀무원 이씨엠디,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3호점 오픈

풀무원 이씨엠디는 경기 군포시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한국식 면 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3호점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자연은 맛있다는 풀무원 생면과 제철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식을 선보이는 면 요리 전문점으로, 유통기한을 늘리는 데 쓰이는 합성첨가물인 플로필렌글리콜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면을 사용한다. 대표 메뉴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흑임자를 갈아 넣은 흑임자 생면에 채소, 견과류, 흑임자 드레싱을 더한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 ‘아삭 동치미 냉 초계국수’ ‘마늘숙성 닭고기와 메밀골동 비빔면’ ‘한방 닭칼국수’ 등이다. 3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매일 선착순 방문객 100팀에게 ‘풀무원 꽃게짬뽕라면’ ‘풀무원 참깨&흑임자 드레싱’ ‘풀무원 생가득 아빠우동’으로 구성된 ‘풀무원 로하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점에 이어 경기도 산본 롯데피트인에 진출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자체 메뉴개발 노하우와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면 요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경기 군포시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위치한 ‘자연은 맛있다’ 3호점.경기 군포시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위치한 ‘자연은 맛있다’ 3호점.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