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더플라자, 갈라 디너콘서트 개최

더 플라자는 오는 6월 15일 그랜드볼룸에서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구성한 디너 코스와 뉴욕 브로드웨이를 열광시킨 세계 최정상 아카펠라 그룹 ‘비보컬(B-vocal)’의 특별 콘서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컬쳐 프로젝트 ‘콘서트 인 스타일(Concert in Style)’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매년 더 플라자가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 ‘6월 한 여름밤의 콘서트’를 부제로 휴가철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에게 완벽한 아카펠라 하모니와 호텔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스페인 남성 5인조로 구성된 비보컬은 플라멩코 댄서 출신 후안 루이스 가르시아, 소믈리에와 물리학 석사 출신 페르민 폴로, 변호사 출신 작곡가 아우구스토 곤잘레스, 카운트 테너 및 보컬 테크닉 전문가 알베르토 마르코, 작곡가이자 비트박스 전문가 카를로스 마르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아카펠라 대회를 다수 석권하고 한국에서도 2011년 첫 내한 이후 매해 전 공연에서 관객의 기립박수를 받는 등 많은 사랑과 호응을 얻는 그룹이다. 6월 15일 단 하루 동안 열리는 콘서트의 가격은 18만원부터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다.





김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