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자연소비자를 위한 기능성 식품을 생산하고 있는 ㈜에이치씨바이오텍이 크라우드펀딩 포털 웰스펀딩을 통해 10일부터 펀딩을 시작했다.
‘자연과 건강을 놓치지 않는 편의식품’이라는 독창적인 경쟁력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발행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해장라면 생산비, 음료연구개발비 등, 생산 및 유통을 위한 운영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에이치씨바이오텍은 2005년 8월, 전라남도 장흥군의 한방특화산업의 일환으로 설립, 함초 등 생약초를 재배, 가공하여 대형할인점, 약국, 친환경 유기농 판매점을 비롯,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미국, 일본, 중국 등으로 수출하고 있는 생약초 개발기업이다.
특히 기업 이념을 담고 있는 대표브랜드인 ‘에버가닉’은 건강한 자연소비자를 표방하고 있다. 함초를 이용한 함초소금과 황칠음료, 비즈니스맨을 위한 숙취해소 라면 ‘확깨면’ 등의 대표상품들은 독창적인 경쟁력을 내세우고 있다.
HACCP 인증 및 전라남도지사 품질인증, 미국 FDA 식품 안전성 테스트 완료, ISO 9001획들 및 클린사업장인증을 받으며 생약초 전문 벤처기업으로 기능성식품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펀딩에 대해 관계자는 “최고의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펀딩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 지향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데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투명한 기업인 만큼,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씨바이오텍의 크라우드펀딩은 웰스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