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공기업

한전KDN,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2005년 이후 4번째”

한전KDN은 지난 13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재인증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신수행(오른쪽) 한전KDN 품질경영팀장과 박상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상임부회장이 인증서를 들고 사진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전KDN한전KDN은 지난 13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재인증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신수행(오른쪽) 한전KDN 품질경영팀장과 박상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상임부회장이 인증서를 들고 사진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전KDN




한전KDN은 지난 13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재인증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정부가 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게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하는 제도다. 평가단이 직접 기업 현장을 방문해 서비스품질 시스템 전반을 평가한다. 한전KDN은 2005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후 4회째 인증을 획득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평가에서 한전KDN은 △ISO/IEC 20000, 27001 동시 획득 △원격검침시스템(AMI) 검침성공률 및 안정성 향상 △모바일 기반의 현장업무시스템을 통한 전력계통 IT설비 기술지원 적기처리 등의 탄탄한 서비스품질 시스템을 갖춘 것을 인정받았다.

임수경 한전KDN사장은 “고객성공 추구라는 기업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를 해 나갈 것”이라며 “국가 에너지ICT산업의 미래를 여는 선도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종=박홍용기자 prodigy@sedaily.com

박홍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