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노스페이스 냉감소재 '쿨 기어' 출시

노스페이스 ‘쿨 브리즈 티’를 입은 손연재./사진제공=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 ‘쿨 브리즈 티’를 입은 손연재./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땀과 열기를 빠르게 내보내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쿨 기어(Cool Gear)’를 출시했다.

냉감 소재를 적용한 고기능성 의류인 ‘쿨 기어’는 흡습·속건 기능 및 신축성이 뛰어난 ‘플래시 드라이’ 원단에 메시 소재를 적용했다. 절개 라인을 최소화하고 신체밀착형 디자인으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반팔, 긴팔, 집업 및 폴로티 등 다양한 스타일로 나왔다.


반소매 티셔츠인 ‘쿨 브리즈 티’는 플래시 드라이 원단을 주소재로 사용하고, 등판 부분에 통기성이 탁월한 메시 소재를 적용했다. 프린트 디자인과 단색 디자인의 2가지 스타일로, 남성용은 블루, 라임, 아이스 그레이 및 다크 그레이, 여성용은 캐롯, 네이비, 딥 차콜 및 블랙 등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녀제품 모두 6만8,000원.

관련기사



‘쿨 브리즈 집티’는 집업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여성용은 목에서 겨드랑이 쪽으로 이음선을 박은 라글란 스타일 소매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다크 네이비, 네이비, 터콰이즈 및 딥 차콜 등 4가지로, 여성용은 캐롯, 핑크 및 쿨 그레이 등 3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녀 모두 8만5,000원.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폴로 티셔츠 디자인의 제품도 출시했다. ‘쿨 브리즈 폴로(8만5,000원)’는 무봉제 기법을 부분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블루, 멜란지 그레이, 차콜 및 블랙, 여성용은 버밀리언, 멜란지 그레이 및 블랙 등 3가지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