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슈가맨’ 박혜경, 엑소·EXID와 인증샷 “착하고 노래 잘하는 동생들”

‘슈가맨’ 박혜경, 엑소·EXID와 인증샷 “착하고 노래 잘하는 동생들”‘슈가맨’ 박혜경, 엑소·EXID와 인증샷 “착하고 노래 잘하는 동생들”




‘슈가맨’ 박혜경이 함께 출연한 EXID 하니·솔지, 엑소(EXO) 첸·찬열에게 칭찬과 감사의 마음을 보였다.


25일 박혜경은 인스타그램에 슈가맨 출연진과 함께한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박혜경은 “작은 내 키땜에 모두 저런 자세 귀요미 후배들!!! 너무 이뿌구 착하구 노래도 넘 잘하구. 내가 다시 가수자리로 돌아간 어제 !!! 슈가맨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EXID 하니, 솔지와 함께한 사진을 개제했다.


두 번째 사진에는 엑소 찬열, 첸과 함께한 모습. 박혜경은 “오랜만 녹화장에서 만난 동생들 잘생기고 착한 노래도 잘하는 요즘 동생들과 잼난 녹화”이라는 글과 사진이 올랐다.

관련기사



사진에서 박혜경과 후배 가수들은 다정한 포즈와 환한 표정으로 훈훈한 모습을 모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슈가맨 박혜경 화이팅”, “이제 활동 많이 하세요”, “언제 들어도 항상 좋은 노래들”등 응원하는 글을 보냈다.

한편 지난 24일 박혜경이 출연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출처=박혜경 SNS]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