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반등탄력 상실한 증시...‘최선’의 대응전략은? 오를만한 종목 찾았다면

6월 예정된 다양한 대외 이벤트를 앞두고 국내 증시가 험난한 길을 걷고 있는 모습이다. 시장을 견인할 주도주도 없고 수급도 불안정한 상황에서 투자자들의 고민은 날로 깊어지고 있다.

지금은 ‘저가매수’에서 타개책을 찾아야 할 시점이다. 특히 올 1분기 깜짝 실적을 기록한 종목 중 최근 낙폭이 컸던 종목에서 타이밍을 포착할 필요가 있다. 해당 종목들의 2분기 전망도 대부분 밝기 때문에 지금을 저가매수 기회로 활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처럼 기회를 포착했다면 남들보다 높은 수익을 위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6%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CMG제약(058820), 아남전자(008700), 일야(058450), 두올산업(078590), 삼지전자(037460)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심플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