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전석호, ‘박지윤의 FM데이트’ 고정 출연...‘5분 드라마’ 코너서 박지윤과 호흡

전석호, ‘박지윤의 FM데이트’ 고정 출연...‘5분 드라마’ 코너서 박지윤과 호흡전석호, ‘박지윤의 FM데이트’ 고정 출연...‘5분 드라마’ 코너서 박지윤과 호흡




배우 전석호가 ‘박지윤의FM데이트’ 고정 게스트가 됐다.


전석호는 ‘박지윤의FM데이트’ 속 코너 ‘5분드라마’ 에 고정게스트로 출연하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전석호는 지난 3월, 박지윤과 첫 인연을 통해 놀라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5분 드라마’ 코너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편안한 중저음의 목소리와 안정된 연기력, 수려한 말솜씨로 호평을 받아, 고정 게스트 출연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영화와 드라마 등 바쁜 스케쥴에도 고정 게스트로 출연을 결정한 것은 청취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하며 다가가기 위함이다.

관련기사



수많은 연극 작품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소통의 중요성을 잘 알기에 이번 결정은 그리 어렵지 않게 이루어졌다.

‘5분 드라마’는 청취자들이 보내주는 다양한 사연을 5분 드라마로 엮은 코너로 사랑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전석호의 ‘5분 드라마’ 첫방송은 30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찾아간다.

한편 전석호는 6월에 영화 ‘굿바이싱글’, 7월 ‘봉이 김선달’ 그리고 ‘루시드 드림’ 등의 영화가 줄줄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태우와 tvN ‘굿와이프’ 를 열심히 촬영 중이다.

[사진=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