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메디컬 코스메틱 이지듀, 홍콩 편집숍 '샤샤' 60개점 입점

이지듀데일리 9종이지듀데일리 9종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오는 6월 10일 아시아 코스메틱 업계 대표 편집숍 ‘샤샤(SASA)’의 홍콩 매장 60개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아시아 시장 확대에 나선다.

샤샤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지에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다. 고가 화장품부터 저가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침사추이·코즈웨이베이 등 홍콩의 메인 상권 접근성이 높아 현지인 및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지듀데일리 울트라 쉴드 선 크림’ ‘이지듀데일리 베이비케어 선 크림’ ‘이지듀데일리 모이스트 클렌징 휩 폼’ 등 이지듀데일리 제품 7종과 여드름성 피부 전문 이지듀EX 트러블컨트롤 라인 3종이 우선 입점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지듀는 2006년 론칭해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꾸준히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지듀 전 제품은 대웅제약에서 자체 개발한 성분으로 손상되거나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더 나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병의원 전용 제품인 ‘이지듀EX’와 소비자 홈케어용 ‘이지듀데일리’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지듀EX는 민감성 피부 여성을 대상으로 임상을 진행한 결과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화장품으로 확인받았으며,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으로부터도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부문 대상을 받으며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는 해외시장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쳐 현재 미국과 중국, 일본 등 총 1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며 “이번 홍콩 샤샤 입점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확대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