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탈색도 샴푸 하듯 간단하게…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리뉴얼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러시형 부분탈색 전문 제품과 거품 타입 탈색제, 새로운 색상을 추가해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탈색제 내장형 브러시가 포함된 ‘헬로 3D 옴브레’ 라인은 빗질 방법이나 방향에 따라 다채롭게 부분탈색을 한 후 원하는 색상을 입힐 수 있다. 탈색 효과의 정도에 따라 ‘옴브레 미디움’, ‘옴브레 라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샴푸 하듯 쉽게 탈색을 할 수 있는 거품 타입 탈색제 ‘헬로 버블 프라이머’ 라인도 선보인다.


톤 다운된 애쉬, 매트 계열 색상의 제품을 새롭게 구성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카키와 브라운톤이 절묘하게 혼합된 기존의 ‘애쉬 카키 브라운’ 컬러에 연한 금빛과 애쉬를 결합한 ‘매트 골드’, 청회색빛을 가미한 ‘더스티 애쉬’를 추가했다.

관련기사



미쟝센 ‘헬로 3D 옴브레’ 라인, ‘헬로 버블 프라이머’ 라인은 7월부터 드럭스토어 및 미쟝센 공식 판매처 라이킷헤어(www.miseenscene.com)에서, 미쟝센 ‘헬로 버블 애쉬 시리즈’는 7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및 미쟝센 라이킷헤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