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김소혜 1인 기획사 설립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 (전문)

김소혜 1인 기획사 설립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 (전문)김소혜 1인 기획사 설립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 (전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멤버 김소혜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해 화제다.


21일 김소혜의 1인 기획사 S&P엔터테인먼트 측은 홈페이지 설립 후 공지사항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S&P엔터테인먼트 측은 “I.O.I 멤버로 활동 중에 있는 김소혜의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지원해 줄 소속사가 필요했다. 이에 S&P엔터테인먼트가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소혜는 I.O.I의 1차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정해진 사항이 없다”며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또한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소속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래는 S&P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현재 S&P 소속 연예인인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에서 5위의 성적으로 데뷔해 그룹 I.O.I의 멤버로써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에 다양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고 S&P Entertainment가 탄생하게 됐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으로는 현재 I.O.I 1차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사항은 없습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하여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그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현재 소속돼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언제나 열심히 뛰는 S&P Entertainment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김소혜 인스타그램]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