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브렉시트 투표 이후 국내 증시의 방향은? 투자전략 어떻게 가져갈까

영국의 브렉시트 찬반 국민투표가 눈 앞에 다가왔다. 최근 국민여론이 유로존 잔류 쪽으로 기울고 있기에 브렉시트의 현실화 가능성은 낮아보인다. 따라서 이러한 점을 감안해 불확실성 해소 이후의 대응전략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

영국이 유로존에 잔류하게 된다면 코스피는 2000선을 빠르게 회복한 후 2분기 실적 시즌을 맞이할 가능성이 높다. 그동안 공포심리가 충분히 반영되었던 만큼 낙폭과대주를 중심으로 본격적 반등이 나올 수 있기에 해당되는 종목에 관심을 지속하며 매수 타이밍을 저울질할 필요가 있다.








특히 단기 낙폭이 과대했던 금융, 필수소비재, 에너지, 소재 등의 업종에서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모처럼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주식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무림P&P(009580), 뉴프라이드(900100), 한네트(052600), 에이엔피(015260), 동양피엔에프(10446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심플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