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브렉시트 위기 속 ‘씽씽’ 달리는 자동차주, 개인의 수익실현 전략은?

브렉시트가 국내 증시를 강타했지만 주요국 정책 공조에 대한 기대감이 살아나며 추가 급락은 제한된 모습이다. 특히 자동차 관련주들이 견조한 주가 흐름을 이어가며 지수 하락을 방어하고 있다.

이는 브렉시트라는 글로벌 악재가 안전자산으로 분류되는 엔화 가치를 급등시켰기 때문이다. 보통 엔화 강세는 일본과 수출 경합도가 높은 한국 기업, 특히 자동차주에 긍정적으로 작용되어 왔다.


따라서 해당되는 종목 중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종목을 찾아 대응에 나서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투자금이 추가로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케이피티(054410), 능률교육(053290), 한국정보통신(025770), 진흥기업(002780), 톱텍(10823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심플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