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텔레콤, 제주도에서 마음껏 데이터

하루 2,000원에 데이터 무제한 사용 가능

온라인 오픈마켓, 여행사 홈페이지 판매... 향후 제주도 편의점에서 판매 계획

SK텔레콤 가입자들이 하루 2,000원으로 제주도에서 데이터 무제한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이터 쿠폰’이 출시됐다.

SK텔레콤은 관광객들이 제주도 전역 및 인근 도서에서 하루 종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쿠폰 ‘제주도 프리’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쿠폰은 사용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와 별도로 하루 2GB의 데이터를 사용 가능하다. 2GB를 다 써도 초당 3Mb의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1일권 2,000원, 5일권은 8,000원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여행사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향후 제주도 편의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제주도 주요 관광지에서 데이터 사용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제주도 전용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지역 중심으로 특화 상품 출시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소속 모델들이 제주도 전역 및 인근 도서에서 하루 2,000원에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는 데이터 쿠폰 ‘제주도 프리’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소속 모델들이 제주도 전역 및 인근 도서에서 하루 2,000원에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는 데이터 쿠폰 ‘제주도 프리’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