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기업 ‘슈퍼레시피(대표이사 송영제)’가 모델전문 매니지먼트기업 ‘모델디렉터스(대표이사 신영운)’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 새롭게 출시한 ‘슈퍼레시피다이어트’를 협찬한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모델디렉터스는 소속 모델들의 몸매관리 및 건강관리 제품으로 슈퍼레시피다이어트 제품을 지원받기로 했다.
모델디렉터스 관계자는 “패션 및 광고 모델들에겐 몸매관리, 건강관리가 필수이기 때문에 꾸준한 운동과 건강기능식품 섭취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며 “소속 모델들의 몸매관리와 건강관리를 위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을 검토한 결과 최종적으로 ‘슈퍼레시피다이어트’를 협찬받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선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는데, 첫 번째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변비를 해결하고 비타민까지 함유된 제품이라는 점, 휴대가 간편한 멀티포로 되어있어 외부활동이 잦은 모델들에게 편리할 것이라는 점, 마지막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과 기업이라는 점 등이다.
슈퍼레시피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모델디렉터스와의 협약 체결로 본사의 슈퍼레시피다이어트가 건강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임을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건강기능 식품 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레시피는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다이어트와 변비해결 등 4중 기능성제품 ‘슈퍼레시피다이어트’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