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구르메 리클라이너소파, 드라마 '닥터스' 공식 협찬





한국형 리클라이너 전문기업 구르메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의 공식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첫 방영된 드라마 ‘닥터스’는 배우 박신혜와 김래원이 출연하는 메디컬 드라마로 첫방송 이래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드라마다.


닥터스에 협찬 진행한 구르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시리즈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슬림하면서 쿠션감 있는 구조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며, 인체공학적 프레임을 적용해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특히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바퀴를 장착하여 이동이 손쉽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2개의 독립된 모터를 사용, 등받이와 발받침을 각각 조절할 수 있게 제작해 사용자의 체형과 자세에 알맞도록 세밀한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구르메 리클라이너 관계자는 “사용자의 자세와 신체 사이즈에 맞춰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각도조절과 쿠션감에 집중한다. 리클라이너의 정확한 각도조절을 위해 50,000번 이상의 하드웨어 테스트를 진행하며 오래 누워있어도 꺼짐 현상이 나타나지 않게 포켓스프링 대신100%폼을 적용한다”며 “앞으로도 한정적인 모델이 아닌 다양한 모델과 라인업을 통해 국내 리클라이너의 전문성을 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드라마 ‘닥터스’에 공식협찬 중인 구르메 리클라이너소파는 해당 드라마 협찬기념 이벤트로 닥터스 방영시기 동안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시리즈 30% 할인 진행 중에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